본문 바로가기

가사/협의이혼.재판이혼

부천이혼변호사 사돈과 부적절한

부천이혼변호사 사돈과 부적절한




이혼을 하게 되는 이유는 다양한데요. 배우자와의 성격차이로 이혼을 하게 되거나 부정행위로 인해 이혼소송이 제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혼소송 중 사돈과 부적절한 관계를 갖고 아내에게 폭언과 폭행을 일삼은 남편을 상대로 아내가 이혼소송을 제기한 사건이 있습니다. 그럼 부천이혼변호사와 함께 사건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내 C씨와 남편 D씨는 5명의 자녀를 낳고 오랜 시간 동안 결혼생활을 지속했습니다. 하지만 결혼생활은 결코 순탄하지 않았는데요. D씨는 C씨에게 폭언을 일삼고 C씨의 머리채를 잡고 흔드는 등 폭행도 서슴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D씨는 둘째 아들의 장모 E씨와 부적절한 관계를 가지기도 했는데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함께 있는 모습을 들키자 장남가족에게 폭언과 막말을 했고 급기야 법원은 D씨는 법원에서 장남가족들에게 접근하지 말라는 결정을 내리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알게 된 C씨는 D씨에게 사과를 요구했지만 D씨는 오히려 C씨에게 잘못이 있다며 모든 사태의 원인을 C씨에게 돌리면서 이혼을 요구했습니다.


결국 C씨는 더 이상 결혼생활을 지속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집을 나간 뒤 D씨를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럼 부천이혼변호사와 법원의 판결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법원은 C씨가 D씨의 부정행위로 인해 이혼을 요구하는데 D씨는 이혼을 원하지 않는다면서 관계개선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지 않으며 별거기간이 2년을 넘었고 회복될 수 없을 정도로 관계가 나빠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서 D씨는 사돈인 E씨와 모텔을 출입하는 등 부적절한 관계라고 의심받을 소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경위에 대한 진술을 바꿔 C씨의 의심이 충분히 해소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오히려 자식들이 재산욕심으로 인해 C씨를 부추겨 소송을 제기한 것이라고 비난하는 등 갈등을 키웠다고 설명했습니다.


최종적으로 법원은 원심과 같이 두 사람은 이혼하라고 판결했고 C씨의 위자료 및 재산분할 요구도 받아들였습니다.





이와 같은 이혼소송은 관련 소송경험이 풍부한 변호사를 초기단계부터 선임하여 함께 준비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인데요. 부천이혼변호사 최근형변호사는 다수의 이혼소송 경험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혼소송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부천이혼변호사 최근형변호사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